고객의 콜센터 구축에 핵심 Solution으로 IP telephony와 상담 CRM Application과 연동하여
최적의 상담 업무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.
고객은 늘 뛰어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요구합니다.
최적의 상담원을 통해 고객과의 상호 Communication을 개선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여 기업의 이미지를 높입니다.
또한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과 상담원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.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