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VAYA IX Workplace는 음성, 영상, 지속적인 그룹 통신 등을 통해 조직에서 사람들과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한 데 모을 수 있습니다.
상황에 맞는 가상의 공간에서 팀원들을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고, 작업을 관리하고, 파일을 공유하고, 필요에 따라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Windows, macOS, iOS, Android 기기를 사용해서 거의 모든 장소에서 회의를 주최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모든 참가자가 회사 내부에서는 개인 PC, 외부에 있을 경우에는 모바일 기기로 연결하여 항상, 어디서든 업무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.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